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임산부와 아이를 둔 부모도 스토케와 함께 안심 쇼핑 즐겨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17 [09: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임산부와 아이를 둔 부모도 스토케와 함께 안심 쇼핑 즐겨요!     ©


[더데일리뉴스] 가족 간의 교감을 위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가 오는 3월 1일까지 ‘스토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스토케는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다양한 육아용품을 한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베이비페어가 취소되면서, 스토케 제품 구매를 기다렸던 소비자들을 위해 브랜드 역대 최대 온∙오프라인 매장 통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출산을 앞둔 임산부나 영유아가 있는 가족은 사람이 많은 행사장을 방문하는 것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집에서 가까운 스토케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기존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15단계로 시트 높이를 조절해 부모와 아이가 더 가까이 교감하도록 돕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 6’와 모든 지형에 강한 고성능 유모차 ‘트레일즈’는 최대 10% 할인이 적용된다. 사은품도 있다. ‘익스플로리 6’를 구매하는 고객은 외출 시 아이가 간편하게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돕는 유모차 액세서리 ‘스낵 트레이’와 프리미엄 유아식기 ‘먼치 스낵팩’을, ‘트레일즈’ 구매 고객은 추가로 ‘컵홀더’까지 받을 수 있다.


신생아부터 성인(110kg)까지 평생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과 ‘베이비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트립트랩 트레이’가 제공된다. ‘트립트랩’은 아이의 성장에 따라 시트와 발판을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아이의 핵심 성장점(등, 허벅지, 다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줘 바른 성장을 돕는 의자이다. ‘베이비 세트’는 생후 6개월 이후 아이를 안전하게 지탱해주는 액세서리이며, ‘트립트랩 트레이’는‘베이비 세트’에 간편하게 장착 가능한 식판이다.


간편한 접이식 아이 욕조 ‘플렉시바스’와 신생아를 안전하게 목욕시킬 수 있는 ‘신생아 서포트’로 구성된 ‘플렉시바스 번들’과 스탠드형 아기 욕조 지지대 ‘플렉시바스 스탠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0%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별 구매 혜택은 판매 채널 별로 상이할 수 있고,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롯데아이몰(17일~19일), ▲갤러리아(20일~23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백화점몰(신세계, 롯데, 현대, AK)에서는 ▲1차(17일~20일), ▲2차(24일~27일)로 각각 나누어 진행된다. 기존 베이비페어처럼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는 가까이에 있는 스토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 (신세계 강남, 신세계 하남, 신세계 명동, 신세계 대구, 신세계 센텀, AK 수원, 롯데 부산, 현대 판교 등)을 포함해 전국 스토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 매장 정보 또한 스토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토케는 이번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기간에 2월 20일 공식 출시를 앞둔 스토케 절충형 유모차 ‘비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공개한다. 신제품 스토케 ‘비트’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의 명성을 굳건히 다져온 스토케가 선보이는 브랜드 최초 10kg 미만의 가볍고 콤팩트한 유모차이다. ‘스토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비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든 스토케 유모차에 사용 가능한 ‘컵홀더’와 ‘스토케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토케 마케팅팀 관계자는 “스토케 주요 고객인 임산부와 아이를 둔 부모들이 안심하고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특별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기존 제품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신제품 스토케 절충형 유모차 ‘비트’의 오프라인 매장 선공개도 진행되니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토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토케 공식 소셜미디어나 고객 센터(1544-83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