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남양주시, 양성평등기금 5,100만원 8개 단체 지원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20 [15: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양성평등 촉진과 여성의 사회 참여 확대, 가족화목 증진을 도모하고자 2020년 남양주시 양성평등기금 사업비 5,100만원을 8개 단체에 지원한다.

 

시는 지난해 12월 26일부터 지난 1월 31일까지 공모 기간 동안 접수된(12개 단체, 13개 사업)에 대해 20일 남양주시양성평등기금 심의위원회에서 공모사업 목적의 적합성, 창의성, 사업의 파급효과, 신청예산의 타당성, 신청 단체의 사업수행능력 등을 심의해 8개 단체 9개 사업을 선정했다.

 

2020년 선정된 단체와 사업명은『해든마음돌봄심리상담센터』의‘엄마심(心)터2.0’, 『남양주시생활개선회』의 ‘아버지 요리교실’, 『남양주한마음 가족상담소』의 ‘공감-마음나눔展’, 『남양주YWCA』의 ‘남양주YWCA생활정치학교’,『레인보우나무학교』의 ‘나다운 맘 good job 프로젝트’, 『KACE 남양주』의 ‘아빠何go~ 나?go~’, ‘할머니 孫(손)은 約遜(약손)’, 『좋은가정만들기 연구소』의 ‘양성평등한 가정환경을 위한 양육자간 눈높이 맞춤 부부교육’,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의 ‘발달장애인의 성인지감수성 향상을 위한 “행성”(행복한 성)’이다.

 

박신환 남양주부시장은“양성평등 실현 및 여성의 사회참여 확산을 위해 조성된 양성평등기금이 여성의 사회참여 활동 증진은 물론 가족친화도시 조성, 여성 복지 증진 등으로 실질적인 양성평등 도시 남양주시를 구현하는데 사용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히 살피고 사업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