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콜' 이엘, 스틸컷+예고편만 봐도 소름 유발! ‘절대적 존재감의 끝’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21 [10: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출연하는 작품마다 특유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이엘. 이번엔 영화 <콜> 속 미스터리한 캐릭터다.

 

이엘은 <콜>에서 딸 영숙(전종서)의 위험한 운명을 바꾸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을 고집하는 '신엄마'로 분했다. 다양한 인물 중 가장 베일에 쌓인 캐릭터로, 영숙의 운명을 바꾸고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현재까지 공개된 스틸컷과 예고편 속 짧은 찰나 '신엄마'를 그려낸 이엘의 연기는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특히, 날카로운 눈빛부터 한번 보면 뇌리에서 쉽게 잊히지 않는 분위기까지 이엘만이 지닌 독특한 아우라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긴장감을 동시에 극대화하고 있다.

 

누리꾼들 역시 "걸크러쉬 대명사 이엘 기대된다", "이엘은 등장만으로도 소름", "이엘 배우 스틸만 봤는데 오싹해", "이엘 스릴러퀸으로 등극할 듯", "이엘이 가진 매력은 독보적이다" 등의 호기심 가득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체 불가능한 이엘이 어떤 색깔로 미스터리한 '신엄마' 캐릭터를 그려낼지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사진제공 - NEW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