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충청
아산시, 코로나 19...아산후원 12억 5388만원
- 후원온정, 지역경제살리기로 이어지길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21 [11: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다양한 후원물품을 아산시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고 있다.

 

[더데일리뉴스] 우한교민이 아산 경찰인재개발원에서 임시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귀가하는 동안 아산을 응원하는 후원의 손길이 총150건, 12억5388만원에 달했다.

 

전국의 기업, 기관, 단체, 개인 등 직접 방문 또는 택배로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응원의 편지도 함께 전해졌다.

 

후원물품은 마스크,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 방역물품과 일상생활용품, 응원의 편지 등으로 아산시민, 취약계층, 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시 관계자는 “아산을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베풀어 주신 후원자분들 덕분에 우한교민분들이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다”고 말하면서 “아산시민은 어떤 위기에서도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19로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온힘을 쏟는 이 시기에 치유와 힐링의 도시 아산 관광으로 소상공인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주시기 바란다”며 “지역 브랜드 제품인 아산 맑은 배와 쌀 등 지역특산물을 이용해 주시면 아산시에 더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