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 갤러리아 광교 매장 오픈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3/03 [12: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 갤러리아 광교 매장 오픈     ©


[더데일리뉴스] 자연을 사랑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가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 갤러리아 광교에 입점했다. 샹테카이 갤러리아 광교 매장은 부드러운 조명과 내추럴한 우드 소재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곳곳에 샹테카이를 상징하는 동물 심볼이 등장하며 매장에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샹테카이 갤러리아 광교 매장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인테리어를 담당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샹테카이 매장의 리뉴얼을 담당한 울리 와그너(Uli Wagner)가 디자인했다.

 

또한 갤러리아 광교 매장에는 샹테카이 전용 스파룸을 갖추고 있어 식물과 꽃을 원료로 하는 샹테카이 스킨케어의 순수함과 놀라운 파워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로마콜로지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샹테카이는 갤러리아 광교 오픈을 맞아 인스타그램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내 샹테카이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chantecaillekr 팔로우 후,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베스트 셀러, 퓨어 로즈 워터 30ml 정품을 증정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