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부터 허재까지, ‘부럽패치’ 군단 로맨스 과몰입 주의보 발령!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3/06 [11: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오는 9일 월요일 밤 10시 55분 첫방송을 앞둔 MBC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가 로맨스 과몰입을 부르는 순도 100%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라비가 세 커플의 찐 로맨스 폭격에 숨죽이다 이내 폭발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3월 9일 밤 10시 55분 첫방송 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 측은 지난 4일 로맨스 순도 100%의 예고편(https://tv.naver.com/v/12686218)을 공개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은 시작부터 지숙-이두희, 이원일 셰프-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친의 애정 넘치는 리얼 모습이 이어지며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보면 볼수록 더 몰입하게 만드는 커플들의 모습은 너무도 자연스러워 더욱 숨죽이게 한다.

 

이를 지켜보던 장도연은 언짢은 표정으로 “잠깐만요!”를 외치고, 이어 라비는 “불편하네요!”라며 솔직한 심정을 폭발시킨다. 허재는 기다렸다는 듯이 벌떡 일어나 “말도 안되는 소리야!”를 외쳐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얼굴을 후끈하게 만드는 찐 로맨스 폭격에 전소미는 두손으로 얼굴을 가리는가 하면, 연신 손부채질로 열을 식히는 귀여운 반응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 30초만에 5MC와 보는 이들을 세 커플의 리얼 연애 세상에 흠뻑 빠지게 만들며 좀 부럽게 만드는(?) 예고편의 진짜 러브 스토리는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할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오는 3월 9일 밤 10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