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쇼핑*유통
슈스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새로운 컨셉의 신규 매장 오픈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5/01 [09: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슈스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새로운 컨셉의 신규 매장 오픈     ©


[더데일리뉴스] DFD라이프컬처그룹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셉스토어 슈스파(SHOESPA)가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슈스파의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매장은 젊은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게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돋보이는 트렌디 캐주얼 컨셉의 스토어다. 현재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기존 슈스파 매장의 메인 컨셉이었던 인더스트리얼 무드에서 탈피해, 영캐주얼 감성이 강화된 젊고 모던한 매장으로 새롭게 변신해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슈스파는 신규 매장의 입지로 젊은 세대가 주 거주층인 위례 신도시를 선택해 가심비를 중시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영 타겟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1층에 자리잡은 신규 매장은 총 104.89㎡(32평) 규모로 꾸며졌으며, 슈스파의 시그니처 라인인 플랫폼 스니커즈를 비롯해 세미 드레스 라인, 데일리 캐주얼 라인 등으로 상품군을 구성해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슈스파는 그동안 유니크한 감성과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신규 매장에서도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캐주얼 스니커즈 라인과 컨템포러리 캐릭터 캐주얼 라인의 제품들도 선보인다.


이번 신규매장 오픈을 기념해 슈스파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오픈 축하 이벤트로 남녀 미들 슈즈 품목에 대해 30% 할인(일 선착순 10명 한정, 일부 품목 제외)가로 3일간 제공하며, 슈스파 브랜드 데이 행사도 개최해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오픈특가 상품을 별도로 판매한다. 


슈스파 관계자는 “트렌디한 캐주얼 감성의 대표적인 패션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번 신규 매장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접근성이 뛰어난 쇼핑몰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한만큼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슈스파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슈스파의 제품들은 전국 슈스파 매장과 DFD 온라인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매장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광명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등 전국에 총 22개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김포시] 노후된 주거환경 개선의 마중물, 김포시 공동주택 지원사업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