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5월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5/01 [10: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5월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


[더데일리뉴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가족, 친구, 동료 등 주변인들과의 교류가 뜸해지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자.

 

#라코스테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5월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 이벤트(MAY GIFT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20SS 시즌 컬렉션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프리미엄 와이드 우산을 증정하는 것으로, 황금연휴의 시작인 4월 30일(목)부터 5월 31일(일)까지 진행된다. (사은품 소진 시 종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컬렉션과 지금 입기 좋은 ‘스웻 셔츠’를 포함하여 여성들의 에센셜 아이템인 백 컬렉션 ‘크로코 크루(CROCO CREW)’,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프리미엄 가방 컬렉션 ‘L.12.12 뀌르(L.12.12 CUIR)’, 테니스 슈즈를 재해석한 오프코트 스타일의 스니커즈 ‘그립샷(GRIPSHOT)’까지 다양한 인기 제품을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라코스테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방과 신발을 포함하여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 한해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5월 17일(일)까지 진행되며, 타 이벤트 및 쿠폰 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 다니엘 웰링턴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니엘 웰링턴은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18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동시에 전 제품 구매 시 레드리본이 장식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다니엘 웰링턴에서 선보이는 이번 선물 세트는 브랜드 아이콘 배우 이성경이 착용해 화제가 된 ‘아이코닉 링크’ 시계부터 브레이슬릿, 링 등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자가 직접 제품을 선택해 자유롭게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함께 증정되는 기프트 박스는 레드리본으로 장식되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스케쳐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정愛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포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이고 편안한 제품을 소개해온 스케쳐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제품 고워크를 필두로 모든 제품을 이벤트 대상으로 지정했다.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전국 스케쳐스와 키즈, USA 매장에서 제품 1개를 구매 시 다른 하나의 가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케쳐스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의 가정의 달 선물에 제격인 라인별 주력 제품을 제안한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의 발 건강을 위해 편안한 워킹화 ‘고워크’를 추천하며,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에 반짝이는 ‘트윙클토’ 신발은 아이들의 기분을 한껏 더 높여주며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중요한 날의 선물에 적합한 스케쳐스 전 카테고리 제품들이 이벤트 대상이므로 각 주요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스케쳐스 가정愛 달 이벤트는 전국 스케쳐스, 키즈, USA 매장에서 진행되며, 지역별 매장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부, 유엔 안보리 회의서 북한인권 논의…“국제사회 인식 제고”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