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데일리 밸런스, ‘프렌치 콜라겐 5000’ 롯데홈쇼핑 공식 론칭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5/01 [10: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데일리 밸런스, ‘프렌치 콜라겐 5000’ 롯데홈쇼핑 공식 론칭     ©


[더데일리뉴스] 이너뷰티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DAILY BALANCE)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하며 ‘프렌치 콜라겐 5000’을 출시한다.

 

피부 진피의 90%을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 조직의 결합과 탄력에 관여하며 가장 중요한 기둥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콜라겐은 기본 구성요소로서 손톱, 발톱, 뼈 연골, 근육, 눈, 치아, 모발 등 체내 구석구석에 필요한 성분이다. 20대 이후부터 매년 1%씩 감소하기 시작해 40대에는 10대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지며, 폐경 이후 첫 5년 이내에 30%가 소실되므로 20대부터는 꾸준한 관리와 섭취가 필요하다.

 

데일리 밸런스의 프렌치 콜라겐 5000은 콜라겐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129년 전통 프랑스 루셀로 사의 펩탄(PEPTAN) 원료를 사용했다. 펩탄은 FDA 등재 원료로 안전성이 입증되었으며, 콜라겐 흡수에 필요한 성분인 비타민 C와 피부를 위한 항산화 비타민 A, E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데일리 밸런스는 홈쇼핑 판매 제품 중 최대함량인 5,000mg의 100% 고순도, 고밀도, 저분자의 콜라겐을 담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자몽 맛의 젤 형으로 1포씩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데일리 밸런스 관계자는 “프렌치 콜라겐 5000은 고품질의 프랑스 콜라겐을 최대로 담아 간편하게 충분한 양의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렌치 콜라겐 5000은 5월 22일(금)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하며, 롯데아이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제주도] 제주소방, 폭염 대응체계 본격 가동···“도민안전 지킨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