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캐리어냉장, 내달 10일까지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14 [09: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캐리어냉장, 내달 10일까지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캐리어냉장(대표 강성희 회장)은 ‘클라윈드 피트인(Fit-In) 파스텔 냉장고’ 런칭을 기념해 지난 10일(금)부터 8월 10일(월)까지 한 달간 구매 고객을 위한 증정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화) 밝혔다.

 

캐리어냉장은 지난 9일(목)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에 핑크 컬러를 추가 출시하면서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힌 것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캐리어냉장은 이벤트 기간 내(영수증 기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제품을 구매하고 QR코드를 통해 캐리어냉장 ‘정품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4천원 상당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명에게는 85만원 상당의 최고급형 캐리어 나노이 공기청정기(83.4㎡)를 증정한다. 추첨자 발표는 오늘 8월 31일 캐리어냉장 홈페이지 정품등록 창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쇼핑 유통채널을 통한 구매는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7월 10일(금)부터 오는 8월 10일(월)이며 배송기간을 감안해 정품 등록은 15일(토)까지 할 수 있다. 정품등록은 제품에 부착된 QR를 휴대폰으로 스캔 한 후 정보 입력을 하거나, 캐리어냉장 사이트의 팝업창 혹은 고객센터 내 정품인증창에 필요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에 선보인 캐리어냉장의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공간에 따라 감성을 입힐 파스텔 톤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색상으로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튀어나오지 않아, 보다 깔끔한 주방라인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제품 내부의 ‘메탈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하여 식자재의 신선함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수요가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는 400~600리터(ℓ)대의 4도어 냉장고로 출시됐다. 이에 실용적인 4도어 냉장고를 찾는 2030세대에서 김치냉장고와 냉동고 등 다양한 냉장고를 사용하는 405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의 소비자 가격은 129만원이다. 캐리어냉장의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