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사회복지
여성*아동*청소년
동방사회복지회, 미혼양육모 소득창출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개설 업무협약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7/16 [12: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10일 동방사회복지회 본부에서 진행된 동방사회복지회-크림컴퍼니의 미혼양육모 자립을 위한 온라인플랫폼 개설 업무협약에서 송명기 팀장(왼쪽)과 ㈜크림컴퍼니 박인구 대표(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방사회복지회)     ©


[더데일리뉴스] 동방사회복지회와 ㈜크림컴퍼니는 지난 7월 10일 미혼양육모들의 안정적인 자립 지원을 위한 온라인플랫폼의 개설을 위해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스턴스토어'는 제조에서부터 유통, 소비까지 이르는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동방사회복지회 미혼양육모들의 소득창출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이다.


'이스턴스토어'는 동방사회복지회와 ㈜크림컴퍼니 (대표 박인구)가 협력하여 '착한 소비를 통한 미혼양육모들의 자립’이라는 기치로 진행되며, 오는 9월 중 ‘착한 소비’를 테마로한 온라인 갤러리 겸 허브사이트(hub website)인 ‘이스턴스토어’ (www.easternstore.co.kr)를 오픈 할 예정이다. 

 

‘이스턴스토어’에는 원데이클레스를 진행하는 10명의 미혼양육모들이 참여하여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 등을 홍보하고,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로도 연결될 예정이다.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는 ‘이스턴스토어’를 통해 미혼양육모들이 운영하는 온라인스토어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크림컴퍼니 박인구 대표는 미혼양육모들이 스스로 만든 제품의 판매를 통해 자립과 생활안정을 찾아가는데 작은 보탬이 되는 것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2017년 설립된 ㈜크림컴퍼니는 ‘지구공동체를 위한 소셜임팩트 랩’을 표방하고 있으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디자인, 웹 개발, 쇼핑몰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벤처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