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SG다인힐, 배달 앱 이용 30% 할인 및 배달비 무료 혜택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08 [10: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SG다인힐, 배달 앱 이용 30% 할인 및 배달비 무료 혜택     ©


[더데일리뉴스] 외식 전문기업 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8개 브랜드와 외식 명가 삼원가든의 모든 메뉴를 최대 30% 할인에 배달비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인힐 배달위크'를 9월 8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2.5단계 격상에 따라 포장 배달 주문이 늘어나는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획됐다.


행사 브랜드는 다인힐의 모든 브랜드를 포함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과 ▲‘오스테리아 꼬또’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한식 레스토랑 ’투뿔등심 고담’,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광동요리 전문점 ‘메이징에이’가 포함된다. 음료, 주류, 도시락, 간편식, 스낵 상품을 제외한 모든 메뉴를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붓처스컷의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블루밍가든의 ‘제주 황게 로제’, 로스옥의 ‘식해 제육’, 썬더버드의 ‘클린 떡볶이’, 메이징에이의 ‘메이징 덕’, ‘멘보샤’ 등 각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간편하게 집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다인힐 배달위크 행사 혜택은 배달의 민족(배민 라이더스), 띵동, 쿠팡이츠, 푸드플라이 등 배달 앱 주문과 매장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배달 앱 ‘띵동’ 주문 고객에 한해 덴탈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언택트 소비가 더욱 강조되고 있다. SG다인힐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SG다인힐은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따라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메이징에이, 투뿔등심의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투 고 박스(To-Go Box) ‘디그니티 박스’를 출시하고, 차박, 글램핑, 캠핑족을 위해 삼원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의 육류 메뉴와 캠핑 메뉴를 아이스박스에 넣어 제공하는 ‘캠핑세트’을 선보이는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언택트 외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