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홈케어족 사로잡은 레오제이... '깻잎' 성분으로 3분만에 깻-끝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29 [10: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홈케어족 사로잡은 레오제이... '깻잎' 성분으로 3분만에 깻-끝     ©


[더데일리뉴스]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셀프 홈 케어를 즐기는 홈케어 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과나 피부 관리실을 찾기보다는 집에서 간편하게 데일리로 피부를 케어하는 것이 코로나19 이후의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

 

이에 더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각질, 탄력저하, 트러블 등이 이어지면서 꼼꼼한 피부 관리를 위한 데일리 홈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에센스나 토너가 패드에 적셔 있는 패드제품이 이전 팩 열풍에 이어 새로운 스킨케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슈레피 겟리프 트윈패드팩이다. ‘3분 패드팩’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패드와 팩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패드팩으로 3분만에 메이크업과 스킨 부스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분주한 아침, 피곤한 저녁에 패드팩을 붙이고 옷을 갈아 입거나 머리를 드라이어로 말리면서 3분 내 스킨 케어가 가능한 것이다. 평소 팩 사용 시 기본 15분 이상을 부착하고 있어야 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3분만에 피부 컨디션 부스팅 효과가 가능 한 것은 들깨잎수 등의 유효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3중 레이어 시트의 힘이 크다.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3중 레이어 시트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 에센스 침투력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일반적인 에센스보다 입자 크기가 작아 흡수율을 높인 슈레피만의 MF(Micro Fluidizing)공법으로 끈적임 없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겟 리프라는 명칭 답게 깻잎 등 베지터블(Vegetable) 성분을 원재료로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아홉번 찌고 말린 구증구포 들깨잎수 50,000ppm와 사철쑥, 시금치, 밀싹, 쑥 등 8가지 베지터블(Vegetable) 추출물로 구성된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주 성분인 깻잎은 비타민A, 비타민C, 로즈마린산, 루테올린 베타카로틴 등의 유효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 피부장벽 강화와 피부톤 케어에 도움을 줌은 물론, 쿨링감을 극대화 시켜 빠른 피부 진정 효과를 전한다.

 

또한, 일반 패드 제품처럼 원형 시트가 아닌 직사각형의 신축성이 뛰어난 사각패드 형태로 눈 밑이나 관자놀이까지 놓치기 쉬운 숨겨진 피부 공간까지 꼼꼼한 케어가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위생에 더 철저한 주의를 기울이는 소비자들의 니즈도 충족시킨다.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청결에 대한 우려 없이 언제나 깨끗하게 스킨케어를 즐길 수 있다. 휴대가 용이해 캠핑에서나 외부에서 메이크업 수정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겟리프 트윈패드팩은 43만 구독자를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 레오제이의 스킨케어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2019년 12월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의 첫 한국 진출 시 입점 이력이 있던 제품이기도 하다. 깐깐한 평가로 최상의 뷰티 제품만을 선별해 입점시키는 세포라의 눈높이를 만족시키며 업계로부터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 

 

슈레피 공식 온라인 몰(surepi.world)에서 구매 가능하며, 스페셜 전용 케이스 증정 및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