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동두천시, 2020년 6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 결정.공시
- 10월 29일까지 이의신청 접수 -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29 [11: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동두천시는 올해 신축하였거나 분할·합병 등 추가·변동된 주택 45호에 대한 개별주택가격을 결정·공시했다.

 

공시기준일은 올해 6월 1일으로서 결정·공시된 주택가격은 시청 홈페이지(https://www.ddc.go.kr),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http://www.realtyprice.kr/notice/)를 통해서 열람할 수 있고, 세무과로 전화문의하거나 직접 방문으로도 알 수 있다.

 

또한, 이번에 결정·공시된 개별주택가격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주택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은 10월 29일까지 시청 세무과에 이의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시에서는 이의신청된 제출사항에 대하여 가격의 적정성 여부 등을 재조사 후 한국감정원의 검증과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거쳐, 처리결과를 이의신청인에게 개별 통지하고, 11월 27일 조정·공시하게 된다.

 

동두천시 관계자는 “개별주택가격은 지방세와 국세 등의 과세기준이 되는 중요한 자료인 만큼, 주택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은 주택가격의 적정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관심을 갖고 열람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