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책상 위 불필요한 소음으로부터 해방!”... 로지텍, 무소음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0/19 [10: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책상 위 불필요한 소음으로부터 해방!”... 로지텍, 무소음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출시     ©


[더데일리뉴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지사장 윤재영)이 무소음 기능을 더한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 ‘로지텍 MK295 사일런트(MK295 Silent)’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로지텍 MK295 사일런트’는 기존 ‘MK270 콤보’ 제품에 로지텍 고유의 ‘사일런트 터치(SilentTouch)’ 기술을 탑재하여 키보드 타이핑과 마우스 클릭에서 나오는 소음을 90%까지 줄였다.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이면서도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MK270 콤보’의 익숙한 타이핑감과 클릭감은 그대로 전달한다.

 

신제품 키보드는 풀사이즈 레이아웃으로 키 내구성, 8개의 바로 가기 키, 높낮이 조절 다리 등의 기능으로 편안하고 효용성 높은 작업이 가능하다. 물이나 커피 등 액체를 쏟을 경우 방수될 수 있도록 키보드 액체 유입 방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배터리는 AAA 사이즈 2개로 최대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마우스는 유선형의 편안하고 콤팩트한 형태로 디자인됐으며, 기존 ‘MK270 콤보’ 제품 특유의 부드럽고 정밀한 사용이 가능하다. 나노 USB 수신기를 적용해 최대 10m 의 긴 수신 범위로 끊김 없이 원활한 업무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했다. 배터리 수명은 AA 사이즈 1개로 최대 18개월 간 사용 가능하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로지텍의 베스트 무선 콤보에 독점적인 기술을 더해 작업을 할 때 가장 큰 저해 요소 중 하나인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이라며 “익숙한 사용감과 유용한 기능, 긴 배터리 수명까지 그대로 적용해, 조용하고 강력한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콤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지텍 MK295 사일런트’의 제품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