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홍성군, 가을 국화꽃 향기 맡으며 ‘코로나 블루’ 훌훌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0/26 [12: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홍성군, 가을 국화꽃 향기 맡으며 ‘코로나 블루’ 훌훌 (C)홍성군

 

[더데일리뉴스] 홍성군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군민들에게 마음의 위로와 휴식을 주고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농업기술센터에서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홍성사랑국화축제는 홍성군의 대표적인 가을축제로 매년 군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올해 축제를 취소하고 다채로운 국화 작품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다륜작, 조형작을 비롯하여 목·석부작 등 다양한 국화 작품 약5,000점 및 소국 10,000본이 전시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관람객은 안전을 위해 입장 시 안내소에서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 준수 하에 관람해야 한다.

 

홍성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화연구회원들이 약 1년 동안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을 준비해 왔다”라며 “장기간 코로나19로 지쳐있을 군민들이 가을 국화꽃 향기를 맡으며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고 국화꽃을 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