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수능 D-10’ 수험생 위한 이벤트 모여라!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1/25 [10: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수능 D-10’ 수험생 위한 이벤트 모여라!     ©


[더데일리뉴스] 가림막, 마스크 등 전에 없던 수능이 치러질 예정이다.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12월 3일 치러지는 수능이 다가올수록 수험생뿐 아니라 정부도 방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수능은 대한민국의 큰 연례행사 중 하나인 만큼 관련 업계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예기치 못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험 준비뿐 아니라 마음까지 힘들었던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수능 전후 이색 제품과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CU는 지난 1일 수능을 겨냥해 ‘응원해유’ 가공유 3종을 선보였다.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과 함께 기획한 수능 응원 상품으로, 가공유는 CU 음료 카테고리 중 10대 고객의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품목이다. 해당 상품의 패키지 앞면에는 맛별로 메가스터디 스타 강사인 현우진(커피맛), 김동욱(딸기맛), 조정식(초코맛) 강사의 소개 사진과 각 강사가 담당하는 과목의 모의고사 문제로 디자인됐다.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사상 초유의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큰 행운을 염원하는 의미로 ‘럭키 스마일’을 테마로 한 수능 제품을 출시했다. 수시 전형 등을 고려해 대표 제품 2종을 선(先) 출시했다. ‘꿀맛, 합격맛(대)’은 에너지를 충전해 줄 100% 자연산 꿀 스틱, 수험생 영양 간식으로 좋은 크런치 바 등 트렌디한 아이템과 전통엿, 봉봉초콜릿 등을 풍성하게 구성한 이색 세트로 꿀처럼 달콤한 합격의 맛을 선사한다. ‘행운길만 걷자(중)’는 행운의 예감을 주는 클로버 초콜릿과 찹쌀떡, 봉봉 초콜릿을 함께 구성했다.

 

수능이 끝난 후에는 공연 관람과 여행, 캠핑 등으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2021년 1월 6일 시작하는 뮤지컬 ‘명성황후’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명성황후는 조선왕조 26대 임금인 고종의 왕후로서 비극적이었던 삶뿐만 아니라, 자애로운 어머니의 모습과 격변의 시대에 주변 열강들에 맞서 나라를 지켜야만 했던 여성 정치가로서 명성황후의 고뇌를 담은 국내 창작 뮤지컬이다.

 

제휴마케팅 전문기업 제이씨커뮤니케이션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수험생들을 위해 '힘내라 수험생' 수능 이벤트 프로모션을 펼친다. 2021 수능 응원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모바일 상품권, 스키, 보드 렌탈 50% 할인권, 국내 테마여행 1인 무료, 오토캠핑장 사이트 50% 할인권 등이 포함된 4종 쿠폰을 선보인다.

 

처음 맞이하는 대학 생활을 앞두고 새로운 마음으로 변화를 꿈꾸는 이들도 있다. ‘수능 성형’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다. 수능 시험 후 개강 전까지 회복 기간을 넉넉히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수능 후에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예상되는 상황이다.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부기 및 염증 관리를 더 여유 있게 할 수 있다.

 

수험생들이 수술을 고려하는 부위는 주로 눈과 코다. 주변에서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한 번의 수술로 이미지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눈에 띄게 바뀔 수 있는 부위이기도 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눈 성형에는 쌍꺼풀 수술, 눈매교정술, 트임 수술 등이 있고 코 성형에는 매부리코, 복코, 휜 코 성형 등 상태에 따라 수술법이 다양하게 나뉜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이현택 대표원장은 “성형을 계획 중인 수험생이라면 수능 시험이 다 끝난 후 겨울 방학 기간을 이용해 수술을 고려할 수 있다”며 “하지만 할인 이벤트나 과장된 광고만 믿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지양해야 한다. 대부분 첫 수술인 만큼 각별한 주의와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