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최강 신스틸러 하도권, ‘펜트하우스’ 시즌1 종영 소감 “마두기, 예뻐해 주셔서 감사”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1/06 [10: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배우 하도권이 ‘펜트하우스’ 시즌1 종영 소감을 밝혔다.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는 지난 5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 지었다.

 

마지막 회까지 신스틸러로 깨알 재미를 선사한 하도권은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펜트하우스’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아주 작은 부분의 마두기 임에도 크게 미워도 해주시고 귀엽게도 봐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것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라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강두기에서 마두기는 저에게 쉽지 않은 도전이었지만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신 것 같아서 참 다행이라 생각하며 안도와 감사의 마음을 갖고 시즌1을 마무리 했습니다”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하도권은 ‘펜트하우스’에서 청아예고 성악선생님 마두기로 강약약강의 속내를 알 수 없는 기회주의자 선생님으로 맹활약했다. 하도권은 천연덕스러운 표정과 익살맞은 말투로 얄밉게 보일수도 있는 마두기를 사랑스럽게 그려냈다.

 

특히, 그는 지난해 인기 드라마였던 SBS ‘스토브리그’ 속 강인하고 우직한 야구선수 강두기와는 완전히 다른 연기를 펼쳐내며 탄탄한 연기 실력을 입증해냈고, 변화무쌍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배우임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짧은 등장에도 매회 화제를 모으면서 ‘펜트하우스’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펼쳐낸 하도권. 그가 앞으로 보여줄 연기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하도권은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영상캡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