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빽다방, 레드불과 손잡고 신메뉴 ‘레드불꽃파워’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1/25 [10:4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빽다방, 레드불과 손잡고 신메뉴 ‘레드불꽃파워’ 출시     ©


[더데일리뉴스] 빽다방X레드불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소비자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신메뉴가 출시된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세계 NO.1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과 협업해 일상 속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메뉴 ‘레드불꽃파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레드불꽃파워’는 최근 ‘코로나 블루(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우울증)’로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선사하고자 오랜 개발 과정을 거쳐 선보이는 메뉴이다.

 

이번 신메뉴는 깨끗한 알프스 알파인 워터 베이스에 비타민b군과 타우린 등이 함유되어 있는 레드불 에너지드링크를 한 캔을 그대로 사용하고, 국내산 오미자를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여기에 토핑으로 비타민c가 풍부한 레드커런트를 올려, 영양뿐만 아니라 씹는 식감까지 더해진 색다른 맛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음료는 기존에 에너지 드링크를 잘 마시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큰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장시간의 실내 생활로 쉽게 피로감을 느끼거나 업무, 공부, 스포츠 등 많은 양의 에너지 소비가 요구되는 상황에 마시기에 제격이다.

 

또한 빽다방은 이번 ‘레드불꽃파워’ 출시를 기념해 1월 25일부터 음료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빽다방 멤버십 앱을 통해 매일 선착순으로 ‘레드불꽃파워’ 메뉴 구매 시 레드불 캔음료 1개를 무료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쿠폰 소진 시 종료된다. 앱을 통해 쿠폰을 발급 받은 고객들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 아이디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다.

 

빽다방 관계자는 “새해에도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로 힘든 일상생활을 보내고 있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음료를 선보이고자 레드불과 협업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신메뉴를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