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텐바이텐의 타임딜 이벤트 ... ‘게임기 타임세일’ 최대 97% 할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1/25 [10: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텐바이텐의 타임딜 이벤트 ... ‘게임기 타임세일’ 최대 97% 할인     ©


[더데일리뉴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이 즐거운 집콕 생활을 위한 ‘게임기 타임세일’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임세일 이벤트는 집에서 즐기기 좋은 게임기와 보드게임 제품을 최대 97% 할인된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 형태의 선착순 이벤트다. 텐바이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며, 25일부터 매일 10시, 15시, 18시 하루에 총 3번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품구성은 ▲닌텐도 스위치+마리오카트 홈서킷 세트 9만9000원(79%) ▲다마고치 썸 화이트 9900원(86%) ▲루미큐브 퍼니백 1000원(97%) ▲할리갈리 1000원(93%) 등이다. 인기 게임기인 닌텐도와 다마고치를 비롯해 집에서 즐기기 좋은 루미큐브와 할리갈리와 같은 보드게임 등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좋은 게임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이벤트 제품 총 수량은 119개이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장기화 된 집콕으로 지겨워진 일상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자 집에서 즐기기 좋은 게임 상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텐바이텐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텐바이텐은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제안하는 ‘디자인감성채널’을 표방하는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디자인 문구와 소품, 아이디어 상품, 독특한 인테리어 및 패션 상품을 다루며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맞춤형 상품 큐레이팅으로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