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캐리어에어컨, 헬스케어 가전사업 진출, ‘일석이조 이벤트’까지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1/25 [11: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캐리어에어컨, 헬스케어 가전사업 진출, ‘일석이조 이벤트’까지     ©


[더데일리뉴스]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캐리어 클라웰 안마의자’를 25일(월) 출시하면서 헬스케어 가전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 인구가 늘어나면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이 늘고 있음을 파악했다. 또한 안마의자가 단순히 휴식을 위한 도구를 넘어 홈트레이닝 후 스트레칭을 위해 사용되는 등 헬스케어 가전으로서 위상이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하고 헬스케어 가전 시장 진출을 결정한 것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최근 가전 노하우를 기반으로 헬스케어 제품은 물론 다양한 제품 라인업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이 이번에 출시한 ‘캐리어 클라웰 안마의자’는 ‘슈퍼 슬라이딩’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리클라이닝 시 제품 상체가 앞으로 슬라이딩 작동하여 의자의 뒷공간을 6cm까지 최소화했으며 이는 국내 최소 거리로 공간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가족 구성원 중 누가 사용하더라도 체형에 꼭 맞는 안마를 선사할 수 있도록 ‘자동 체형 측정’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자가 안마 의자에 앉으면 센서가 자동으로 작동하여 어깨 위치와 신장을 파악해 한국인의 체형 데이터에 기반한 마사지 지압점을 탐색한다. 다리 길이도 최대 23c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게다가 ‘캐리어 클라웰 안마의자’는 ‘SL-TYPE 입체마사지’ 기능이 적용돼 목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은 S자로 유려하게, 엉덩이를 지나 허벅지 안쪽까지 내려오는 부분은 L자 프레임으로 하중을 뒷받침해 준다. 또한 손 마사지처럼 입체적인 ‘3D 안마 시스템’으로 입체적인 마사지 동작을 구현하고 '복합 안마', '파도 안마', ‘손 지압', '주무름', ‘주먹 두드림’의 5가지 모션으로 더욱 정확한 지압점에 효과적인 압력을 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 발끝부터 종아리는 2개의 지압 돌기와 1개의 발바닥 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피로가 쌓이기 쉬운 종아리와 발바닥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이러한 마사지 기능을 9가지의 ‘자동 마사지 코스’와 5가지의 ‘수동 마사지 코스', 그리고 ’에어 코스’까지 총 15가지 코스로 사용자의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열선이 내장되어 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도 내장되어 있어 음악과 함께 휴식을 즐기기에 편리하다. 또한 손쉽게 작동 할 수 있도록 ‘와이드 컬러의 LCD 리모컨, 편안함을 더해주는 ‘리클라이닝(등받이 조정) 다리 각도 조절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다.

 

특히 ‘캐리어 클라웰 슬림형 안마의자’는 일반형 안마의자에 대비해 공간 효율성이 높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1인 가구 및 신혼부부 가정의 인테리어에도 적합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캐리어 클라웰 일반형 안마의자’는 159만 원, ‘캐리어 클라웰 슬림형 안마의자’는 99만 원으로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해 월 8만2,500원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 최초 설치를 무상으로 제공하고(도서산간지역 제외), 서비스 무상 AS기간을 2년 동안 제공한다. 특히 잦은 사용으로 손상되기 쉬운 ‘등 패드’를 추가로 증정하며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캐리어에어컨은 ‘캐리어 클라웰 안마의자’ 출시와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 기념으로 ‘일석이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석이조 이벤트’는 1월 22일(금)부터 2월 15일(월)까지 캐리어에어컨의 ‘캐리어 클라웰 안마의자’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뿐 아니라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헬스케어 가전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며 "전문가전 노하우를 기반으로 헬스케어를 비롯한 다양한 가전사업의 신성장 동력 발굴, 육성에 역량을 집중할 것” 이라고 말했다.

 

캐리어에어컨이 이번에 출시한 ‘캐리어 클라웰 안마의자’ 4종은 캐리어에어컨 전문점과 직영 캐리어몰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접수는 1544-8820에서 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