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김포시, 2021년 국내.외 전시회 참가기업 지원...최대 300만원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1/25 [17: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1월 26일부터 2월 5일까지 관내 중소기업의 국내.외 시장 판로개척 및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2021년 국내.외 전시회 참가 지원사업’에 참가할 관내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국내·외에서 개최하는 전시(박람)회에 개별적으로 참여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보조금을 지원, 기업의 제품홍보 및 판로개척 지원 등을 돕는다.

 

지원대상은 제조업,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 지식서비스산업을 영위하는 김포시소재 중소기업으로 2021년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 예정인 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은 오프라인 전시회는 국내 250만원, 국외 300만원 한도로 부스임차료, 장치비, 홍보비를 지원받을 수 있고, 온라인 전시회는 국내·외 구분없이 기업 당 200만원 한도로 지원받을 수 있다.

 

김포시는 국내 6,000만원, 국외 2,100만원의 예산을 가지고 소진 시 까지 순차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필요 시에는 2차 공고를 통해 지원기업을 추가모집 할 예정이다.

 

단, 최근 3년 연속 국내·외 전시회 지원을 받은 기업, 동일 전시회에 대해 참가비 지원을 이미 받은 기업, 무등록공장, 행정처분 및 지방세 체납중인 기업들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김포시청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에서신청서 등을 받아 김포시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으로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를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031-980-229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시는 판로지원사업과 기술개발지원사업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며 관련 사항을 카카오톡 채널 ‘김포시 기업지원사업알리미’를 통해 꾸준히 홍보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