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마우스’ 박주현, 눈물의 호소부터 화끈한 액션까지! 70분 집어삼킨 연기 천재!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4/09 [10: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배우 박주현이 감정신부터 액션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박주현은 지난8일 방송된tvN수목드라마‘마우스’(연출 최준배 극본 최란)에서 눈물샘을 자극하는 오봉이의 감정과 화려한 액션신을 완벽 소화했다.

 

이날 박주현은 강덕수(정은표 분)와 우연히 마주친 후 두려움과 공포심에 휩싸이는 오봉이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그려내 눈길을 모았다.술 취한 자신을 집까지 데려다준 정바름(이승기 분)이 휴대폰을 두고 갑작스럽게 뛰쳐나가자 뒤따라간 그는 우연히 길에서 강덕수를 마주쳤다.박주현은 강덕수가 비 오는 날 찾아갈 거라는 말에 불안해 떠는 오봉이를 동공까지 컨트롤하는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강덕수와 마주친 후 예민해진 그는 최홍주(경수진 분)에게“왜 내가 도망 다녀야 하냐구요.더 이상 그때 그 어린아이 아니에요”라고 말하는 단호한 모습은 더 이상 아픔을 피하지 않고 맞서려는 그의 강한 의지를 드러낸 반면,할머니(김영옥 분)를 그리워하며 눈물 흘리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낸 동시에 공감을 자아냈다.

 

박주현은 극 말미에 한 번 더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강덕수가 자신이 아닌 어린 아이 유나를 노리고 있다는 것에 충격을 받은 것도 잠시,무서움을 이겨내고 유나를 구하러 가는 오봉이의 복합적인 심정을 촘촘하게 그려낸 것.특히,강덕수에게 폭행을 당하면서도 끝까지 유나를 걱정하는 그의 모습은보는 이로 하여금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뿐만 아니라 그는 강덕수와의 격렬한 액션신을 완벽 소화하면서도 깊은 감정선을 유지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박주현은 깊은 감정선부터 액션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든든한 한 축이 되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박주현이 출연하는tvN새 수목드라마‘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1%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으로,매주 수,목요일 밤10시30분에 방영된다.

 

<사진제공 - 영상캡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