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남해군] 만남, 그 이상의 맛남! 보물섬 마늘&한우축제 군민참여 이벤트
- 축제 기간 판매왕리그 운영, 최다 판매자 순금 3돈 시상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6/16 [10: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남해군관광문화재단은 다가오는 24일부터 개최 예정인 제16회 보물섬 마늘&한우 축제를풍성하게 꾸며줄 오픈 스튜디오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축제는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공연, 음식점 운영 등의 대면행사를 축소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고 군민이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요 이벤트로는 축제기간 마늘과 한우를 가장 많이 판매하는 사람에게 순금 3돈의 시상을 하는 판매왕 리그이다. 축제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판매왕을 사전 모집하며, 신청자는 개별 판매 링크를 제공받아 개인의 SNS 계정을 통해 홍보하면 판매액이 자동으로 집계되는 시스템을 통해 축제 종료 후 시상을 진행한다.

 

또한 매력발산 대회는 노래, 춤, 랩, 악기연주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끼 있는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연 이벤트로 가수 나상도의 심사와 실시간 문자투표를 통해 최고의 실력자를 뽑아 순금 3돈을 시상한다는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ID: ntcf1113)으로 1분 이내의 영상을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TOP 5를 선정하고, 예선을 거쳐 TOP 3가 본선을 겨루는 방식으로 축제기간 남해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송출된다.

 

특히 이번 축제에 새로이 론칭하는 마늘한우라면을 먹어보는 먹방대회는 축제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먹방대회 참여방법 역시 카카오톡(ID: ntcf1113)으로 참가신청을 하면 되며, 별도의 심사 없이 추첨으로 5명의 참가자를 추첨하고 가장 많이 대식가에게는 역시 순금 3돈을 시상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 및 참여방법은 남해군 축제 홈페이지 www.남해는날마다축제.com와인스타그램(ID: travelnamhae)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남해관광문화재단(055-864-4514 ~ 4515)으로 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