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영주경찰서-(주)한류닷컴 업무협약 체결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6/25 [11: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은 왼쪽 한류닷컴(주) 이효진대표, 오른쪽 영주경찰서 총경 박종섭서장)     ©


[더데일리뉴스] 영주경찰서(서장 박종섭)는 6월 24일 영주경찰서에서 한류닷컴㈜와 위기청소년 보호ㆍ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류닷컴㈜은 한류콘텐츠 개발 및 보급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평소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취약 계층 아동・청소년 대상 장학금 및 의료지원을 해 왔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영주 지역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100만원 기탁과 함께 치료 및 무료 수술 지원을 약속하였다.

 

㈜한류닷컴 이효진 대표는 “어려운 가정환경에 놓인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보람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영주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심수경 계장의 진행으로 행사가 시작 되었으며, 이윤철 과장, 박오규 수사팀장, 최성호 경위, 차민경.류시제 학교전담관(SPO)이 참석하였으며, 코코이비인후과 정수진 실장이 청소년 간식(피칸)을 후원하였으며, 권오철 가수겸 기타교실 대표, 김은섭 대한전기공업 인천영업소 대표, 최용수 장생영농조합 이사, 권은진 시흥시거주 영주향우회 총무가 참석하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