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원주시] 행복한 책 만남, 즐거운 평생교육! 2021 원주 책&평생학습 대축제!!
- 원주시 평생교육원, 9월 24~26일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9/09 [11: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원주시 평생교육원이 주관하는 「2021 원주 책&평생학습 대축제」가 ‘행복한 책 만남, 즐거운 평생교육!’을 주제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평생교육 특강, 다양한 공연 한마당, 성인문해 시화전 및 공예품 전시, 문학의 밤&작가 강연, 문학 오페라 공연, 극단 웃끼의 낭독극, 힐링 매직쇼, 인쇄문화의 꽃-고판화 전시 등 다채롭고 알찬 구성으로 시립중앙도서관 1층 강당 및 원주시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학의 밤을 비롯한 작가 강연 신청은 9월 10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wonju.go.kr)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평생교육원 이정우 원장은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해 새로운 형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힐링의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책과 함께하는 평생학습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평생교육원 학습관 평생교육팀(033-737-3808) 또는 시립중앙도서관 독서문화진흥팀(033-737-448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여군] 부여농업인단체, 쌀값안정 대책 마련 촉구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