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오늘부터 무해하게' 공효진-이천희-전혜진, 촬영 돌입! 10/14 첫 방 확정!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09/14 [10: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가10월14일 목요일 밤10시40분으로 첫 방송을 확정했다.

 

‘20년 절친’배우 공효진,이천희,전혜진의 탄소제로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연출 구민정)(이하. ‘오늘 무해’)첫 방송이10월14일 목요일 밤10시40분으로 확정됐다.공효진,이천희,전혜진이KBS와 손잡고 야심차게 선보이는‘오늘 무해’는낯선 곳에서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세 사람이 필(必)환경 시대를 맞아 최소한의 물건으로 자연에서 흔적없이 머물기 위한 탄소 다이어터 생활 도전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효진,이천희,전혜진이‘오늘 무해’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_moooohae/)을 통해 첫 촬영을 알렸다.공개된 스틸 속 세 사람은 힐링을 절로 부르는 초록빛 녹음을 배경으로 예비 시청자들에게‘굿모닝’인사를 건네며 탄소제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특히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작업에 몰두하는 이천희,전혜진 부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싱그러운 미소만으로 환경에 누구보다 진심인 세 사람이‘오늘 무해’에서 펼칠 환경 플렉스는 어떨지 기대를 절로 높인다.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제작진은“첫 방송을10월14일 목요일 밤10시40분으로 확정했다”고 밝힌 뒤“재활용 방법,업사이클링,친환경 조리법 등 천혜의 섬을 배경으로 누구나 쉽게 일상에서,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공효진,이천희,전혜진의 제로 웨이스트 실천법과 찐친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는10월14일 목요일 밤10시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인스타그램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