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호남
[군산시] 군산시, 사회적경제 새롭게 꽃 피우다!
- ‘제1회 전라북도 사회적경제 박람회’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0/07 [10: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군산시는 2021 전라북도 사회적경제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박람회 준비점검 및 세부실행계획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시는 이날 박람회 개최를 위해 청년뜰에서 황철호 부시장 주재로 2021 전라북도 사회적경제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박람회 준비점검 및 세부실행계획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제1회 전라북도 사회적경제 박람회가 오는 11월 19일부터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에서 최초로 3일간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사회적경제, 새롭게 꽃 피우다’라는 슬로건으로 전북 2,000여개 사회적경제기업과 조직이 참여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전시판매체험 부스, 정책홍보관 등이 운영되며 다양한 학술행사와 영화상영 등이 펼쳐질 계획이다.

 

아울러,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해 온라인기획전, 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프로그램도 병행해 진행할 예정이다.

 

황 부시장은 “박람회 준비는 잘 진행되고 있으나 코로나 상황이 가장 큰 걱정”이라며“각 동선별로 방역과 안전에 문제가 없도록 철저히 대비하고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행사도 동시에 준비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다양한 홍보채널을 활용해 보다 많은 사회적경제기업조직 및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써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중간보고회는 수립된 박람회 기본계획을 바탕으로 전시판매 부스 구축 및 프로그램 일정별 세부실행계획, 홍보 마케팅 활동 등에 대해 보고하고 세부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라북도 사회적경제 박람회는 지난 9월 공모를 통해 보조사업자로 선정된‘(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에서 주관하게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여군] 부여농업인단체, 쌀값안정 대책 마련 촉구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