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법인 한정 'BMW 520I MSP 블랙수트 에디션'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0/20 [16: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01. BMW 520I MSP 블랙수트 에디션 <리렌모터스 제공>     ©


-외장컬러 블랙사파이어

-내장컬러 다코타 꼬냑

 

[더데일리뉴스]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전문기업 리렌모터스가 ’BMW 코리아에서 법인 명의로만 구입이 가능한 BMW 520I MSP 블랙수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고 밝혔다.

 

520I MSP 블랙수트 에디션 같은 경우에는 올 블랙으로 제작이 됐다. 느낌은 더욱 웅장하고 강렬해 졌다.

 

또한 법인 명의로만 구입이 가능한 한정 모델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차량이다.

 

외장컬러는 블랙 사파이어, 내장컬러는 다코타 꼬냑으로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다.

 

520I MSP 블랙수트 에디션 같은 경우 블랙 사파이어 색상이 들어가며, 하이글로스 쉐도우 라인도 크롬이 아닌 블랙이다. 추가로 블랙 키드니 그릴, 블랙 테일 파이프, 19인치 Y스포크 845M BLACK 휠, M 인테리어 트림 알루미늄 롬비클 이 적용됐다.

 

그렇기 때문에 한층 더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느낌을 나타내고 있다.

 

주요 제원도 살펴보면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9.6 토크로 제로백 7.8초의 성능을 보여준다.
복합연비 또한 12.4KM/L 로 가솔린 모델 치고 나쁘지 않은 연비를 보여주고 있다.

 

차량 크기는 기존의 5시리즈 차량과 동일하다.


전장 4,965MM 전폭 1,870MM 전고 1,480MM 휠베이스 2,975MM 로 큰 차체 만큼이나 넉넉한 실내 공간을 보여주고 있어 패밀리카로도 부족함이 없는 차량이다.

 

리렌모터스 관계자는 “520I 모델 같은 경우 대기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 블랙수트 에디션 같은 경우 법인 한정으로 즉시 출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고객분들에게 추천한다” 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