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캐리어, 프리미엄 스토어 광주광역시에 오픈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0/21 [10: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캐리어, 프리미엄 스토어 광주광역시에 오픈     ©


[더데일리뉴스] 프리미엄 글로벌 에어 솔루션 기업인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광주광역시 지역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구매, 고객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One Stop Store의 프리미엄 스토어를 광주광역시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오픈한 프리미엄 스토어는 국내 에어컨업계 3위 캐리어에어컨과 국내 토탈 콜드체인 국내 1위 캐리어냉장 두 브랜드의 고품격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통합 전시 및 판매 매장이다. 콜라보 매장은 크게 하이라이트존, 익스피리언스존, 캐리어에어컨존, 캐리어 냉장존, 휴식과 상담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존, 고객상담센터로 구성된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공기 전문가의 기술력이 집약된 18단에어컨, 천장형, 창문형에어컨, 냉난방기, 최고급 와인셀러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아르떼비노, 음식물처리기, 세탁기/건조기, 냉장고로 구성된 전문가전, 시스템 에어컨, 보일러, 쇼케이스, 냉동고, 바이오냉장고 등 세계 최고의 기술을 체험하고 구입 및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50만 원 이상 제품구입고객에게는 금액별 사은품을 지급한다.


캐리어 관계자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고품격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 및 구매와 상담까지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스토어를 방문하여 캐리어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텍그룹 안효문 사장, 조인철 광주광역시 문화경제부시장, 김봉길 광주경영자총협회장, 지역 오피니언 리더 다수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인사말씀, 축사, 매장 관람 및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