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김포시] 김포시민 차량 무상점검행사 완료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카포스) 김포시지회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1/30 [11: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지난 11월 28일(일요일),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하 카포스) 김포시지회(지회장 박준환)는 본격적인 동절기 차량안전 운행을 위하여 시민차량에 대한 무상점검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무상점검 행사로 카포스 회원 약 50명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약 300여대의 차량에 대하여 무상점검을 실시했다.

 

오전 10시 부터 오후 3시 까지 김포시청 주차장에서 시민 차량의 방역소독 실시, 불량 와이퍼 및 전조등·브레이크등의 전구는 무상으로 교체, 부족한 워셔액, 냉각수는 보충해주었으며 조향·제동·주행 장치, 배터리, 타이어 등의 이상 유무를 살펴보는 등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카포스 김포시지회는 자동차 불량으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매년 이 행사를 열어 오고 있으며, 환경정화 운동, 불우이웃 연탄지원, 장학금 전달, 장애인 보조구 지원 사업 등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자체적으로 CS교육에 힘써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