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서천군]서천군, 한국중고역도연맹 협회장기 역도대회 성황리 종료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1/12/24 [15: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서천군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서천군 군민체육관에서 한국중고역도연맹이 주관해 진행한 ‘2021 한국중고역도연맹 협회장기 역도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350여명의(중·고·대학생) 남녀 선수가 참여해 학년별로 종목을 나누어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했고, 중학부 7개, 대학부 6개의 대회 신기록이 나오며 성공적으로 대회가 치러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 전원은(선수, 임원 등 포함) 서천군 도착 전 48시간 내 PCR 검사 후 음성 확인서를 제출했으며 대회 전반에 걸쳐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안전사고 예방에도 완벽을 기했다.

 

노박래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중·고 역도대회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천군은 2022년에도 제1회 서천동아시아 역도선수권대회, 춘계 남녀역도대회, 한국중고 협회장기와 선수권 역도대회를 유치해 진행할 예정이며 서천군이 명실상부한 역도의 메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