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웨딩드레스 만드는 오띠모 웨딩컨설팅 스드메가격 77만원 정찰제 행사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09 [11: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웨딩드레스 만드는 오띠모 웨딩컨설팅 스드메가격 77만원 정찰제 행사  ©



[더데일리뉴스] 스드메견적 정찰제가격 77만원대 결혼준비 초특가에 청담동 라파엘웨딩 신상 웨딩드레스 대여가격 300만원대 이상 퀄리티 드레스 포함 시켰다고 밝히고 질병등의 이유로 결혼준비 알뜰하게 하는 분들을 재능기부 이벤트로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재능기부 이벤트 행사를 진행중인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올해로서 46년째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전문가로 2022년1월 29일 OBSTV이것이 인생과 MBCTV살맛나는 세상등에 방송 2006년 7월 SBSTV KBSTV에 방송된 청담동 라파엘 웨딩컨설팅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이벤트를 통해 국내 최저가격대 스드메 업체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라파엘웨딩은 웨딩플래너 비용등이 안들어 가기때문에 스드메가격 150만원 받고 계약하면 스드메패키지 마진이 80만원대의 이익이 된다고 밝히고 이렇게 거품이 낀 가격을 고가의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 스드메가격대 77만원대로 2028년까지 착한재능 행사중이라고 전했다.

 

 

시중에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 대여비용은 최소 200~1000 만원대이상 피팅만 할경우도 1벌에5~ 10만원이 넘는다고 밝히고 라파엘웨딩은 2028년 까지 웨딩드레스 만드는 스드메업체의 장점을 예비 부부들한테 알리기위한 재능기부 이벤트 초특가 스드메가격대를 365일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매일 열고잇다고 한다.


기존에 웨딩박람회는 주말에 편중되어 주말에 일하는 분들한테 이용이 제한되었지만 라파엘웨딩 소규모 웨딩박람회는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매일 열리고 잇기에 모든분들이 부담없이 이용가능하다고 라파엘웨딩측은 설명했다.


스드메특가 재능기부 77만원대 구성은 ●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보장, 턱시도, 본식 스냅사진, 웨딩부케, 웨딩베일, 장갑, 소품 일체포함 등을 77특가격에 이용이 가능하고 도우미비용등 추가비 일체 165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스튜디오촬영 60만원대 특가 내용은 11x14=20P앨범1권 서비스액자 20R큰거1개 촬영드레스 2벌 미니드레스1벌 신랑턱시도 포함 추가비 스튜디오원본CD 도우미비용등포함 108만원대로 이용할수 있다고 했다.


윤옥현 원장은 “가격이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아닐까 걱정할 필요가 없다. 31년째 업계 최초 웨딩드레스 제작실 소비자직거래 웨딩컨설팅 시스템을 도입하여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비동행 웨딩플래너 무료서비스로 , 혼수, 예물, 한복, 허니문, 신혼가구, 예식장, 폐백 등 결혼준비와 관련된 업체 정보나 견적문의는 "라파엘웨딩" 네이버 카페를 참고하면 상세하게 열람할 수 있다.


이밖에도 예비부부들의 취향이나 예산, 예식규모, 예식스타일, 장소 등에 따라 1:1 맞춤 패키지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 하우스웨딩,서울지역 무료 웨딩홀추천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https://cafe.naver.com/sujacom/17378◆라파엘웨딩"카페에 방문해서 알수 있고 또 카톡OK2023 또는 02-518-3310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