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이슈
맥스트, 전자책 플랫폼 '북이오'(buk.io) 인수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10 [18: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자책 교육 및 유통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

(서울, 대한민국 2022년 5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맥스트(#377030)가 전자책 플랫폼 기업 ㈜북이오를 인수했다고 10일 밝혔다.

MAXST

 

MAXST

2014년 설립된 북이오는 국내 전자책 시장에 스트리밍 방식의 독서 경험을 초기에 보급하며 저작권 보호에 특화된 뷰어, 문장 단위의 링크 생성 및 소셜 미디어 공유가 가능한 딥 링크 기술 등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전자책 유통 플랫폼이다.

기존의 온/오프라인 도서 유통 플랫폼이 단순히 종이책 및 전자책 출판사의 홍보, 판매, 정산 관리의 효율성에만 치중해 왔다면, 북이오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은 해당 도서와 관련된 다양한 참고, 요약 자료를 부록으로 제공하는 등 대학교재와 전문서적 판매에 최적화 및 차별화된 전자책 플랫폼이다.

맥스트는 북이오의 차별화된 플랫폼에 맥스트의 메타버스 기술을 결합하여 도서 구매와 더불어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토론하며 함께 스터디할 수 있는 '전자책 교육 및 유통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출처: 맥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 신안 증도에 15ha 미세먼지 차단숲 준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