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입시
[원주시] 원주시립중앙도서관, 2022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 운영
5월 24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 선착순 40명 모집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5/19 [16: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책읽는사회문화재단과 북스타트 코리아가 주관하는 ‘2022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아이와 양육자가 함께 책으로 소통하는 독서문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강의로, 6월 11일부터 7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시립중앙도서관 문화강좌실에서 총 4회 운영한다.

 

‘북스타트의 이해와 아기 놀이 육아(강사 최진봉)’, ‘디지털 미디어시대에 책읽기의 힘(강사 김영미)’, ‘영유아 그림책의 이해(강사 오혜자)’, ‘그림책부터 읽기책까지(강사 박채란)’ 등 4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5월 24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wonju.go.kr)를통해 성인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문희 관장은 “부모교육 특강을 통해 영유아 양육자들이 아이와 함께 그림책을 읽고 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은 매주 수요일 책 꾸러미를 배부하고 있으며, 원주 기업도시 의료기기테크노밸리에서 ‘찾아가는 책 꾸러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