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배우 최예빈, 드라마부터 예능 스페셜 MC까지! 다채로운 행보에 관심 쏠려!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7/20 [11: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최예빈의 다채로운 행보가 눈길을 끈다,

 

배우 최예빈이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물론,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도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파티셰를 꿈꾸는 청춘 ‘나유나’ 역을 맡아 극 초반에는 서범준(이수재 역)과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로 막내 커플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기도 했던 최예빈. 지난 첫 데뷔 작품인 SBS ‘펜트하우스’와는 정 반대의 캐릭터로 현실적이면서도 상큼하고 통통 튀는 면모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그런 가운데 최근에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스페셜 MC로 등장, 스튜디오를 환하게 물들이는 밝은 에너지부터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눈웃음과 리얼한 리액션으로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상황. 이에 상큼한 비주얼과 적재적소에 맞는 반응들로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는 최예빈에게 더욱 응원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최근 드라마에서는 꿈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며 상황에 변화를 맞은 극중 인물을 섬세하게 그려내는데 이어 예능에선 스페셜 MC로 이번 주 22일(금) 방송까지 활약을 이어갈 그녀에게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KBS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에 방송되며, KBS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현재는 아름다워’,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부, 경북 4개 시·군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 특별점검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