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울진군] 축구 유망주들의 꿈의 열전 2024 울진 금강송 춘계 중등U-15 축구대회
- 1월 23일부터 보름간의 대장정 돌입 -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1/18 [15: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울진군(군수 손병복)에서 오는 1월 23일부터 축구 꿈나무들의 산실이자 전국 최대 규모의 중등 축구대회인‘2024 울진금강송 춘계 중등U15 축구대회’가 시작된다.

 

대한축구협회(KFA)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축구협회와 울진군축구협회가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108개 팀(고학년 71개 팀, 저학년 37개 팀)3천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울진종합운동장 등 7개 구장에서 보름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2024 울진 금강송 춘계 중등 U-15 축구대회'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명실상부 전국 최고 권위의 축구대회로써,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 유망주를발굴하는 꿈의 무대이자 전국 축구인 화합의 장이다.

 

그동안 갈고 닦았던 선수들의 기량과 재능을 겨루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찰 이번 대회는 고학년, 저학년 총 4개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되며 그룹별 우승자를 가린다.

 

울진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 선수들이 그동안 훈련으로 쌓은 실력을 마음껏 펼치고 축구에 대한 안목을 넓혀 한국 축구발전의 든든한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우수한 스포츠 인프라와 천혜의 자연경관 속에서 선수 여러분들이 재능과 기량을 마음껏 펼치길 기대한다”며 “대회기간 동안 울진의맛과 멋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향후 지속적인 스포츠대회 유치와 방문객의 유입을 위해 관계기관·단체와 지속적인 소통과 더불어 유기적인 협업 체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내년 4월까지 김 양식장 불법행위 합동단속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