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Zoomlion, 1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진출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6/13 [16: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목표

창사, 중국 2024년 6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이하 'Zoomlion', 01157.HK)가 지난 5월 베트남 남부에 종합 고객 센터를 개설하며 글로벌 시장 네트워크 확장에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현재 Zoomlion은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1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첨단 장비의 선두 제조업체로서 명성을 높이고 있다. Zoomlion은 현지화 및 디지털화를 최고 지향점으로 삼고 글로벌 운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새로운 차원의 해외 개발을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Zoomlion Expands Global Footprint with Over 140 Countries and Regions Covered, Strengthens Global Market Presence

 

Zoomlion Expands Global Footprint with Over 140 Countries and Regions Covered, Strengthens Global Market Presence

Zoomlion의 시장 확장 노력은 인상적인 성과를 거뒀다. 2023년 Zoomlion은 전년 대비 79.2% 증가한 179억 위안(미화 24억 7천만 달러)에 달하는 해외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중 해외 매출은 총매출의 약 40%를 차지했다.

또한 Zoomlion은 전 세계에 30개 이상의 주요 비즈니스 허브와 350개 이상의 2차 소매점을 설립했고 해외 직원 수는 3천 명을 넘어섰다. 덕분에 Zoomlion은 주요 지역 거점의 핵심 도시에 진출해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할 수 있었다. 이러한 확장은 회사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Zoomlion은 지역적 성장에서 포괄적이고 본격적인 사업 확장으로 전환해 글로벌 규모의 엔드투엔드(end-to-end) 디지털화 및 현지화된 비즈니스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노력에 힘입어 국제 시장에서 빠른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 모델은 전체 공급망에서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고 제품 배송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현재 Zoomlion은 말레이시아, 나이지리아, 오만과 같은 주요 시장에 새로운 자회사를 설립하고, 라오스에 농기계 매장, 호주에 토공 장비 매장, 태국에 6S 매장을 개설하는 등 새로운 소매점과 자회사를 설립해 글로벌 입지를 전략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Zoomlion의 엔지니어링 크레인은 터키와 중앙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으며, 사우디아라비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케냐의 현지팀은 이러한 국가에서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 Zoomlion은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모델에 집중하는 동시에 R&D, 제조, 물류, 영업 및 서비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원활한 운영을 달성함으로써 새로운 성장 기회를 계속 발굴할 예정이다. Zoomlion의 목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하고, 위험 관리 역량을 강화하며, 인력, 제품, 운영, 서비스 및 재무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해외 비즈니스를 최적화하는 것이다. 이러한 전략을 기반으로 Zoomlion은 고급 글로벌 가치 사슬을 구축하고 미래 성장을 가속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할 것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광주광역시] “비온 뒤 약수터 물 주의하세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