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글로벌이슈
CGTN 아메리카 & CCTV 유엔: 중국 영화, 제45회 아메리칸 필름 마켓에서 입지 확보
PR Newswire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11/14 [03: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워싱턴, 2024년 11월 14일 /PRNewswire/ -- CGTN 아메리카 & CCTV 유엔은 "중국 영화가 제45회 아메리칸 필름 마켓에서 입지를 확보하다"라는 보도 자료를 배포한다.

45회 아메리칸 필름 마켓(AFM)이 11월 10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막을 내렸으며, 차이나 필름 그룹이 설치한 "중국 영화 공동 전시관"에서는 중국 영화가 최근에 거둔 성과들을 쇼케이스했다.

"중국 영화 공동 전시관"은 중국의 55개 최고 영화 단체 대표단이 구성되어 AFM에 참가한 지 올해로 2년째이다. 콘도르 영웅의 전설: 위대한 영웅과 오직 녹색과 같은 중국 문화와 미학을 조명하는 작품을 포함해 200개 이상의 영화 프로젝트가 출품되었다. 무빙 포워드와 같은 리얼리티 테마 영화와 애니메이션 영화, 대장정과 같은 다큐멘터리도 상영되었다.

쇼케이스된 중국 영화는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받으며 미중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있다. 푸 루오칭 차이나 필름 그룹 회장은 워너브라더스, 유니버설, 소니, 디즈니 등 할리우드 영화사들이 중국 영화 배급과 파트너십 구축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푸는 "영화를 통해 중국인들이 미국 국민을 더 잘 이해하고 미국인들이 중국과 중국 국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앞으로도 더 많은 영화를 제작하고 중국의 실제 생활, 경험, 문화, 가치를 반영할 것"라고 덧붙였다.

AFM은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영화 거래 행사이며 80여 개국에서 온 수천 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6일 동안 모여 판권 거래, 영화 상영포럼을 진행한다.

동영상은 여기를 클릭해서 볼 수 있다https://newsus.cgtn.com/news/2024-11-12/-Chinese-cinema-celebrated-and-expands-its-global-reach-at-AFM-1ysBLl8Ctoc/p.html

(이 보도 자료는 CCTV를 대리해서 미디어링크 TV(MediaLinks TV, LLC)가 배포한다. 추가 정보는 워싱턴 DC에 있는 미 법무부에서 구할 수 있다.)

연락처Distribution@cgtnamerica.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광명시] 동절기 대비 대규모 건설현장 안전점검 실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