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2026.06.25 16:27:05 update

[남해군] 남해 갯벌에서 봄을 캐다

2024.04.08 14:35:00

[더데일리뉴스] 남해군 설천면 고사마을회는 지난 7일 우럭·바지락 등 채취 행사를 위해 일반인들에게 갯벌을 개방했다. 수많은 관광객과 군민 및 향우들이 참여해 봄의 생명력이 가득한 싱싱한 해산물을 건져 올렸다.

윤용현 기자

idaily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