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2026.06.26 18:19:52 update

가희 탈퇴, 애프터스쿨 졸업 후 솔로 활동 준비 “마지막 콘서트 기대”

2012.06.05 17:16:00

▲가희 탈퇴 © 가희 트위터

가희가 탈퇴, 애프터스쿨을 졸업한다.

애프터스쿨은 유일하게 졸업과 입학 시스템을 갖춘 걸그룹으로 리더인 가희의 졸업을 알렸다.

가희는 이미 데뷔전부터 “최고의 댄스실력” 을 지닌 멤버로 인정받으며 그 동안 애프터스쿨의 주축 멤버로 활약해왔다.

애프터스쿨의 가희는 오는 6월 17일 도쿄에서 있을 애프터스쿨의 앵콜콘서트를 비롯해 9월초까지 예정되어 있는 남은 일본 스케쥴을 마무리 한 후, 국내에서 본격적인 솔로 활동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애프터스쿨 일본 투어콘서트의 마지막 무대이자, 애프터스쿨 멤버로서의 마지막 콘서트가 될 이번 앵콜 라이브에서는, 가희의 솔로 콘서트 무대가 있을 예정이다.

가희는 “그 동안 너무나 큰 사랑을 주신 애프터스쿨의 팬여러분과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함께 울고 웃으며 고생했던 우리 멤버들에게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히고,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솔로 앨범 준비와 연기 공부도 병행하며, 더 새로운 가희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김시현/I선데이뉴스

idaily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