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2026.06.26 18:19:52 update

종현 예언, 엔딩씬 최고더라~ 물론 방송보지않았지만!

2012.08.17 10:59:00

▲ 종현 예언 © 종현 트위터

종현 예언이 화제다.

종현은 16일 트위터를 통해 "민호한테 잔소리 듣기 귀찮으니까 미리 올려야지. 민호야 오늘 방송 정말 멋졌다. 특히 엔딩씬이 최고더라"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 글을 게재한 시간이 한참 방송 중인 시간에 미리 키스장면을 예고한 것.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 엔딩 장면은 술에 취하면 처음 보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버릇이 있는 민호가 실수로 샴페인을 마시고 설리에게 기습 키스를 한 것이다. 이에 종현은 "아니! 엔딩씬이! 난 음란마귀가 아니에요"라고 귀여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종현은 지난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그대' 첫 방! 민호야! 멋있다 연습한 만큼 더 멋지게 나오는 것 같다 짜식! 내일도 기대할게! 물론 방송을 보진 않았어!"라는 반전 응원글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경화/I선데이뉴스

idaily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