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회
사회일반
[안동시] 2024년 안동시 에이스(ACE)기업 모집
- 중소기업 운전자금 우대 및 각종 기업지원사업 우대
- 환경개선 등 최대 5천만 원 이내 지원사업 혜택 제공
- 8월 12일부터 8월 30일까지 모집, 약 2개 사 선정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8/13 [16: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안동시는 성장잠재력이 높은 관내 중소기업을 발굴 및 집중 육성해 지역기업의 성장을 촉진하고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4년 안동시 에이스(ACE) 기업을 모집한다.

 

선정대상은 안동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제조 중소기업 중 공장등록증을보유하고 3년 이상 가동하고 있으며, 직전년도 매출이 10억 이상인 기업이다.

 

서류·발표 심사 등을 거쳐 선정된 기업은 인증기간 3년(2025.1.~2027.12.)동안 △중소기업 운전자금 융자 한도 및 이자보전율 우대(최대 5억 원 추천 및 4.5% 대출이자 지원) △기업당 최대 5천만 원 이내 지원사업(기술개발·환경개선‧마케팅 등 분야) △안동시 각종 기업지원사업에 우선 선정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투자유치과 기업지원팀(☎ 054-840-5024)에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누리집 ‘기업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동시(투자유치과) 관계자는 “기업 맞춤형 지원을 통해 우리 시를 대표하는 유망 기업들이 잠재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글로벌 강소기업, 지역혁신 선도기업 등으로 도약하는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적극 뒷받침하겠다”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광역지자체 최초 ‘ESG 정책위원회’ 열고 ESG 확산 노력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