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2026.06.26 18:19:52 update

김예림 버스커버스커, 다 잘돼서 좋아~

2013.11.19 14:17:00

'슈스케' 출신 김예림과 버스커버스커가 재회했다.

17일 김예림은 자신의 SNS를 통해 "버스커 오빠들 콘서트 보러 갔다가 정말 오랜만에 함께. 오빠들이 이번 앨범 잘 되라고 응원해 줬어요"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과 브래드, 김형태와 함께 김예림이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Mnet '슈퍼스타k3'에서 TOP3에 함께 진입한 바 있다.

김예림 버스커버스커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예림과 장범준 러브라인 생각나네", "다정해보여", "다 잘돼서 좋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18일 신곡 '굿바이 20'을 공개한다.

▲ 김예림 버스커버스커 © 김예림 페이스북

김경화

idaily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