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2026.06.26 18:19:52 update

이윤지 광박이, 왕가네 식구들 종영"아쉬움에 눈물 왈칵"

2014.02.19 17:53:00

이윤지 광박이 안녕 소감이 화제다.

이윤지는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밤늦도록 잠 못 이루었다. 방송 한 시간 내내 울고, 끝나고 생각하며 울고. 울고 울고, '왕가네 식구들' 대본 50권과 함께 모두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광박이 안녕, 흑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윤지는 지난주말 종영한 KBS2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대본을 앞에 두고 우는 포즈를 하고 있다.

'이윤지 광박이 안녕'에 누리꾼들은 "이윤지 광박이 안녕, 연기 보기 좋았어요", "이윤지 광박이 안녕, 강아지 같아", "이윤지 광박이 안녕, 재밌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가네식구들은 시청률 47.3%(전국기준·닐슨 코리아 집계)를 기록했고 엔딩 에필로그 논란도 겪으며 화려하게 종영했다.

▲이윤지 광박이 안녕 © 이윤지 트위터

김경화

idaily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