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맨발로 즐기는 메타쉐콰이어길”
2025.08.12 11:30:00
[더데일리뉴스] 양주시가 봉우근린공원 옆 보행자도로에 흙향기 맨발길을 조성했다. 메타쉐콰이어길을 따라 이어진 황토길은 세족 시설과 벤치 등을 갖춰 시민들이 맨발로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휴식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Most Popular
‘누난 내게 여자야2’ 김정원에게 스며든 박지혜, 흔들리는 마음의 방향
by 이광수 기자 - 2026.06.18
‘킬잇’ 최미나수, 자신감으로 파티를 사로잡은 순간
by 이광수 기자 - 2026.06.18
전현무가 끝내 공개한 성수 맛집, 숨겨둔 단골의 정체
by 이광수 기자 - 2026.06.18
‘신랑수업2’ 양호 선생님 노린 류승수, 서준영 연애에 긴급 처방
by 이광수 기자 - 2026.06.17
독해진 블랙퀸즈, ‘야구여왕2’ 첫 티저부터 압도한 성장 드라마
by 이광수 기자 - 2026.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