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2026.06.23 15:17:19 update

[양주시] “맨발로 즐기는 메타쉐콰이어길”

2025.08.12 11:30:00

[더데일리뉴스] 양주시가 봉우근린공원 옆 보행자도로에 흙향기 맨발길을 조성했다. 메타쉐콰이어길을 따라 이어진 황토길은 세족 시설과 벤치 등을 갖춰 시민들이 맨발로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휴식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김지원 기자

idaily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