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2026.06.18 10:34:05 update

제12회 퇴계원면 건강걷기 대회 개최

2018.04.09 13:30:00

제12회 퇴계원면 건강걷기 대회 [더데일리뉴스]지난 7일 남양주시 도제원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퇴계원면 걷기지회 주관으로 제12회 퇴계원면 건강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12번째를 맞이하는 이날 걷기대회에는 지역주민 2,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지역주민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큰 관심을 보여줬다.

식전 이벤트인 밸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순으로 개회식이 진행됐다.

뒤이어 걷기대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힘찬 징소리와 함께 10시30분경 도제원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출발해 왕숙천 진관교에서 돌아오는 약 5.5km 코스로 진행됐는데 걷기에 참여한 가족, 지역주민들이 함께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추억도 쌓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최남식 퇴계원면 걷기지회장은 “성황리에 개최된 제12회 퇴계원면 건강걷기대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도 챙기고 서로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게돼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홍재희 기자

idaily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