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2026.06.18 10:34:05 update

정구협회장 이·취임식 및 협회장배 정구대회 개최

2018.04.11 12:33:00

전남권 정구동호인 150여 명 참여해 친목도모와 선의의 경쟁 펼쳐

정구대회 [더데일리뉴스]광양시는 광양시정구협회장 이·취임식과 제12회 광양시정구협회장배 정구대회가 오는 15일 광양읍 서천변 정구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그동안 광양정구를 반석위에 올려놓은 이영배 협회장이 이임하고, 김연호 협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남권 정구동호인 150여 명이 참석한다.

경기는 전남권 정구인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치면서, 인접시군 간 친목을 도모하는 대회로 치러진다.

경기방식은 단체전 5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협회 관계자는 “정구인의 교류와 우호 증진은 물론 인접시군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idaily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