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평택시청 역도팀 전국실업선수권대회서 맹활약
2021.04.01 11:07:00
전국실업역도선수권대회 메달 11개 획득
[더데일리뉴스] 평택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역도팀이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양구군 용하체육관에서 열린 2021 전국실업역도선수권대회에서 금 1개, 은 3개, 동 7개 등 총 11개의 메달을 획득하면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여자부 49㎏급 신재경 선수는 인상에서 73㎏을 들어올려 문정선(광주광역시청)과 김은영(경남도청)을 제치고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용상과 합계에서 동메달 2개를 추가했다. 박수민 선수는 64㎏급에서 동 1개를 획득했고, 박희진 선수도 76㎏급에서 동 3개를 획득했다.
또한 남자부 89㎏급 황승환 선수가 은 1개, 동 1개를 획득했으며, +109㎏급 박재균 선수가 은메달 2개를 추가 획득하면서 역도팀은 올해 첫 출전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리며 국내 명문 역도팀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강병조 감독은 “항상 선수들이 마음 편하게 훈련하고, 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역도팀에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은 평택시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더욱 좋은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Most Popular
‘하트시그널5’ 박우열 빈손 귀가, 강유경 선택이 불러온 충격 반전
by 이광수 기자 - 2026.06.17
전현무가 끝내 공개한 성수 맛집, 숨겨둔 단골의 정체
by 이광수 기자 - 2026.06.18
‘신랑수업2’ 양호 선생님 노린 류승수, 서준영 연애에 긴급 처방
by 이광수 기자 - 2026.06.17
‘킬잇’ 최미나수, 자신감으로 파티를 사로잡은 순간
by 이광수 기자 - 2026.06.18






